VIP머니투데이 소개 : VIP Only, T.O.M, 투자디렉터, 런치리포트, theL, ICT & Tech, Culture, 세계경제 영어路, 초판서비스

VIP 머니투데이는 신문에서 볼 수 없는
머니투데이의 프리미엄 뉴스를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VIP 머니투데이'에서만 볼 수 있는 'VIP Only'에서는 기사로 골라내기 이전의 가감 없는 각계 정보를 들려주는 '뉴스 뒷이야기',
머니투데이의 단독 기사를 신문이나 포털보다 하루 먼저 제공하는 '미리보는 단독기사'를 제공합니다.

'VIP 머니투데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세계경제 영어路'는 세계 경제와 국제 금융시장을 영어로 읽는 길을 놓아 드립니다.
파이낸셜타임스(FT), 월스트리트저널(WSJ), 블룸버그 등 유력 매체에서 쓰는 진짜 경제 영어를 주요 개념에 대한 해설과 함께 전합니다.

'T.O.M(The touch of the Market)'은 이코노미스트의 경제 분석, 투자고수들의 투자 비법 등 인사이트 넘치는 시장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투자디렉터'에서는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의 단독 기사를 하루 더 빨리 볼 수 있는 '미리 보는 단독기사', ‘IB톡톡’과 ‘스톡인사이드’를 통한 따끈한 주식시장 정보,
주요 이슈와 취재 뒷얘기를 담은 '이슈&스토리', 글로벌 업체 동향을 분석한 '글로벌 워치' 등 투자의 앞길을 비추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런치리포트'는 각종 정책·입법 핫이슈를 인포그래픽으로 제공하며, ‘the L'은 생활 속 법률 이야기와 실용적인 법률 상식을 전달합니다.

'ICT&Tech'는 첨단 기술과 미래 시장의 모든 정보 제공하며,
'Culture'에서는 문학과 사람들, 영화, 책, 트렌드 등 문화 관련 고급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하루 먼저 머니투데이 신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초판 PDF 서비스
신문발행일 전날 제작되는 종이 신문 초판을 저녁 마감과 동시에 제공합니다. PC는 물론 모바일, 태블릿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랩, 메모, 검색기능을 지원하며, 지면형태와 텍스트 형태로도 열람이 가능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경험을 독자에게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vip.mt.co.kr에 담겨 있습니다.